일상

'롯데리조트 속초' 콘도 스위트 33평형 후기

그레이의 365일 2022. 7. 17. 05:00
반응형

 

2017년 7월에 오픈하여 5년밖에 되지 않은 롯데리조트 속초는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천혜의 위치해 있어 어느 객실에서든 동해의 오션뷰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지친 일상으로부터 여행과 휴식을 꿈꾸는 누구에게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리조트로써 최고급 시설의 워터파크와 객실, 레저시설 및 편의시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속초 롯데리조트는 크게 콘도형과 호텔형으로 나뉘는데, 콘도형은 간단한 취사 가능한 주방이 있으며, 호텔형은 원룸 형태로 되어 있어 주방이 없다는 게 차이입니다. 저희는 부부 동반으로 3살 아이를 동행하여 취사가 가능한 콘도 스위트 33평을 이용하였는데 여러분들께 그 이용후기를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 주소 : 강원도 속초시 대포항길 186
  • 연락처 : 033-634-1000

 


객실마다 드넓은 동해가 끝없이 펼쳐지는 곳!

속초 롯데리조트 체크인 팁

 

체크인 : 15시 / 체크아웃 : 11시

※ 속초 롯데리조트는 체크인 지옥이라고 불릴 만큼, 체크인을 하는데 오래 걸리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체크인 팁
1. 체크인 시간인 15시 전(14시 30분경)에 도착하여, 1층 프런트 또는 셀프 체크인 기계로 체크인 등록
2. 카카오톡으로 체크인 알림이 오며, 1층 문무당 라운지에 앉아 잠시 대기 후 순서가 되면 방 배정 및 입실
※ 체크인 시간에 맞춰 도착하였다면 가급적이면 조금 더 빠른 셀프 체크인 기계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단, 셀프체크인은 룸이 랜덤 배정이며, 프런트를 통해 진행하면 조금 더 좋은 뷰의 룸을 배정해준다는 말도 있습니다.




롯데리조트 속초 주차는 B1층부터  B3층까지이며, 주차장에 콘도와 호텔 표시가 되어 있으니 확인 후 해당 건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주차 후 1층으로 올라가면 로비와 프런트 데스크, 카페 플레이트, 문무당 카페와 키즈카페인 라라키즈 어드벤처가 있습니다.

 

 

로비 뒤편으로 셀프 체크인&아웃 기계가 있는데 프런트 데스크나 셀프 체크인 기계를 통해 체크인을 하시면 됩니다. 

 

 

짐이 많다면 체크인 등록 후 로비 컨시어지 데스크 옆에 있는 수화물 카트를 통해 짐을 이동하셔도 됩니다. 

 

 

체크인 시간보다 조금 더 일찍 도착하셨다면, 셀프 체크인 기계로 체크인 등록 후 기계 바로 옆에 있는 1층 문무당 카페에서 음료 한잔 드시거나 로비에 있는 소파에서 잠시 대기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7월 월요일 기준 15시에 맞춰 체크인을 했는데 대기를 30분 정도 한 후 15시 30분에 룸이 배정되어 콘도 스위트 33평으로 479호실에 입실하였습니다. 

 

 


롯데리조트 속초, 콘도스위트 33평형 후기

 

 

롯데리조트 속초 콘도스위트 33평형 객실 정보입니다. 침실과 온돌방, 거실과 욕실 2개가 있는 방이며, 기준 인원은 4명이며, 최대 인원은 6명까지 가능해서 아이가 한명씩 있는 두 가족이라면 한 객실을 예약하여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기준인원 초과 시 1명당 6,000원의 비용이 추가되며,  침구류 추가 시 22,000원이 추가됩니다. 

 

 

 

현관문을 열고 들어가면 온돌로 된 방과 탁 트인 거실이 보였습니다. 내부는 설악의 숲을 담은 브라운과 우드톤, 화이트톤이 잘 어우러져 모던하면서 깔끔한 인테리어가 편안함을 선사해주었습니다. 온돌로 된 방 옆에는 샤워부스가 있는 화장실이 있었습니다. 

부엌에는 취사가 가능한 적당한 분량의 조리도구와 머그컵, 밥솥과 커피 포트 등이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아쉬운 점은 전자레인지가 없었는데, 전자레인지는 B1층 편의점 또는 B1층 바베큐장에 있는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온돌방에는 2인 침구류가 들어있었고, 화장실에는 비누, 샴푸와 바디워시 등 어메니티가 기본적으로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 칫솔과 치약은 따로 챙기셔야 합니다. 

 

 

이날 비가 많이 와서인지 거실에도 커튼이 쳐져 있었는데, 커튼을 걷자 이렇게 예쁜 동해 바다가 한눈에 탁 펼쳐졌습니다. 이전에 포레스트 리솜 리조트도 다녀왔었는데, 동일 평형대비 객실 컨디션은 포레스트 리솜이 조금 더 나아 보였고 뷰는 동해 바다가 보이는 속초 롯데리조트가 더 좋았습니다. 

 

 

더블룸이 있는 침실룸은 큰 침대와 베란다 문을 열면 바닷소리가 바로 들려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침실 룸과 연결된 욕조가 있는 큰 화장실도 있어서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룸 내부가 청결했고 방이 넓어서 아이를 포함한 두 가족(6명)이 묵기에 충분하였습니다. 특히 룸에서 복도를 따라 이동할 때면 보이는 너무나 예쁜 오션뷰와 하늘, 깔끔하고 멋진 건물들은 여행의 즐거움과 행복을 가져다주기에 충분했습니다. 

 

롯데리조트 속초 콘도 스위트 33평형은 1박에 약 50만원(V.A.T 포함) 정도로 여건이 되어 두 가족이 같이 한 객실을 이용한다면 부담이 덜 되는 가격이었습니다. 속초나 양양, 고성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시라면 가장 최근에 지어진 롯데리조트 속초를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롯데리조트 속초 콘도 스위트 45평형 후기, 롯데리조트 조식, 외옹치 바다향기로 산책길, BBQ 및 편의시설 이용은 제 블로그의 다른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