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afe

김포 카페 추천, '뱀부 포레스트'

그레이의 365일 2022. 8. 11. 05:00
반응형

수년 전부터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 '김포에 가면 꼭 가야 할 추천 카페'로 계속 오르고 있는 카페가 있는데 바로 '뱀부 포레스트'입니다. 뱀부 포레스트는 한강이 보이는 대나무컨셉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으며, 디저트와 커피는 1층에서 브런치는 2층에서 먹을 수 있도록 한 건물에 층이 구별되어 있습니다. 

 

뱀부 포레스트 카페는 매장내에 600여 그루의 대나무와 야자수를 심어놓은 숲 컨셉의 카페로 휴양지에 놀러 온 것 같은 느낌이 물씬 풍기는 카페입니다. 오늘은 뱀부 포레스트 카페를 방문하고 여러분들께 뱀부 포레스트 카페 정보를 공유드리고자 포스팅을 남깁니다. 

 

 

 


 

 

 

 

  • 주소 :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 금포로 1915번길 7
  • 영업시간 : 매일 11:00~21:30
  • 연락처 : 0507-1396-7025
  • 주차 : 가능

 


뱀부 포레스트

 

1F : 디저트/베이커리 카페
2~3F : 레스토랑(식사 또는 브런치)

아기의자 있음
엘리베이터 있음
대형 주차장 구비


김포 골드라인 운양역에서도 차로 10분 정도 거리에 있는 뱀부 포레스트는 자차로 이동해서 오는 것이 좋습니다. 

 

 

 

뱀부 포레스트는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대나무 숲과 팬더들이 반겨주는 아기자기하고 감성 있는 카페입니다. 

 

 

1F : 뱀부 포레스트 디저트 카페

 

대형 디저트 카페답게 매장 크기가 엄청 컸는데, 테이블이나 좌석의 구성이나 종류가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었습니다. 

 

 

디저트 카페답게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판매되고 있었는데, 이곳은 대통에 담겨 팬더와 대나무 숲을 연상케 하는 '대통 슈/티라미수/초코'가 시그니처 메뉴였습니다.

 

 


뱀부 포레스트 메뉴

 

아메리카노 6,500원
바닐라 라떼 7,500원
초콜릿 라떼 7,500원
바이올렛 팬지 에이드 8,500원

 

600여 그루의 대나무 숲 안에서 뿜어져 나오는 다량의
피톤치드의 음이온과 풍부한 산소가 가득한 자연을 품은 카페

그리고 여기서 마시는 청량감 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대통 티라미수 맛은 정말 완벽했습니다
.


2F : 뱀부 레스토랑

 

라스트 오더 : 20시 30분
테이블 이용 시간 : 2시간(120분)

※ 레스토랑 식사 영수증 지참 시 음료 10% 할인

 

 

 

 

뱀부 레스토랑은 2층에 위치해 있는데, 레스토랑에서는 멀리 한강과 푸른 하늘이 보여 1층보다 분위기가 더 좋았습니다. 

 

 


뱀부 레스토랑 메뉴

 

 

 

저희는 이날 런치 C SET(고르곤졸라 피자 한판과 런치 파스타 한 접시 세트)와 게살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10분 정도가 지나자 식전 빵이 나왔는데, 식전 빵은 따뜻하게 막 데워져 나와서 부드럽고 식감도 좋아 맛있었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
게살 크림파스타
토마토 올리브 파스타

뱀부 레스토랑의 고르곤졸라 피자는 도우가 상당히 도톰하고 패스츄리 같은 식감으로 독특하면서 인상적이었습니다. 피자에 모짤렐라와 마스카포네 치즈가 듬뿍 뿌려져 있고 잘 녹아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게살 크림 파스타는 느끼한 맛없이 고추기름이 곁들여서 적당히 매콤했는데, 게살과 꾸덕꾸덕한 크림의 조합이 잘 어우러져 고소하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인생 파스타일정도여서, 뱀부 레스토랑에 가시면 꼭 이 메뉴를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토마토 올리브 파스타도 맛있긴 했는데, 일반적으로 먹어봤을 법한 맛으로 무난했습니다. 

 

 

카페 내부는 대나무와 우드톤의 테이블이 잘 어우러지고 밖으로는 한강이 보여 분위기가 너무 좋은 뱀부 레스토랑&카페였습니다. 김포에 가볼 만한 곳이나 서울 근교 대형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이 시라면, 뱀부 포레스트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