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afe

(바다뷰 카페투어) #부산 #해운대 청사포 카페 '샌디블루(Sandy Blue)'

그레이의 365일 2022. 3. 19. 18:07
반응형

조개구이로 유명한 청사포! 바다 뷰가 좋다는 소문이 많아 커피를 마시기 위해 

청사포 근처 카페인 '샌디블루(Sandy Blue)'에 갔습니다.

 


'카페 샌디블루(Sandy Blue)'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청사포로 128번길 18

연락처 : 051-702-9997

영업시간 : 매일 10시 30분~새벽 0시

주차 : 카페 앞 또는 근처 대로변에 주차 가능 (※ 카페 앞에 주차 공간 없으면 공영주차장 이용 추천)

 

카페 외관은 바다처럼 파란색 간판의 3층 건물로, 깔끔한 외관을 보고 끌리듯이 카페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샌디블루 메뉴판


샌디블루에서는 다양한 음료와 브런치,빵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빵 종류도 얼그레이/크림 스콘, 몽블랑, 크로아상 등 10여 종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점심 식사 후에 따뜻한 아메리카노 2잔과 잼이 듬뿍 묻은 빵을 주문하였습니다.

 

 

샌디블루 내부


카페 1층보다는 바다 뷰를 보러 갔기 때문에 2층과 3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루프탑인 3층은 높은 위치에서 시원한 바다뷰가 탁 트이게 보여서 너무 좋았는데, 이날 바람이 불어서 추울 것 같아 2층으로 다시 내려왔습니다.

 

사진을 보면, 날씨 좋은 날 다시 가서 바다를 보며 힐링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샌디블루 음료&베이커리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없고 구수하면서 바디감이 묵직한 맛입니다. 달달한 빵에는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진리인 것 같습니다. 커피 한 잔을 하며 바라보는 청사포 바다의 모습, 너무 행복한 것 같습니다!

 

해운대나 청사포에 가서 바다도 잘 보이고 커피 맛도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샌디블루(Sandy Blue) 카페'를 추천합니다.

 

바다 뷰 맛집~ 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