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단백질보충제 추천,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GN) 분리 유청 단백질'

그레이의 365일 2022. 8. 13. 14:12
반응형

 

헬스나 운동을 시작하게 되면 근육량 증가를 위해 식사 외에 추가적인 단백질을 섭취할 목적으로 단백질 보충제를 많이 알아보시는데요. 오늘은 가성비도 좋고 먹었을 때 배가 아프지 않고 흡수가 좋은 단백질 보충제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단백질 보충제의 종류에는 유청단백질 농축(WPC), 유청단백질 분리(WPI), 유청단백질 가수분해((WPH)로 나눌 수 있는데, 단백질 함량이 90% 이상이고 유당 함량이 낮아 유당불내증을 가진 사람들에게도 적합한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alifornia Gold Nutrition)의 유청단백질 분리(Whey Protein Isolate)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분리 유청 단백질 1b, 454g
1일 1컵, 15일 분량

단백질 27g, BCAA 6.1g, 글루탐산 4.6g

 
약 30,000원

 

 

 

단백질 보충제를 고를 때는 무조건 가격이 비싸다고 좋은 것은 아니며, 단백질 함량과 아미노산의 종류 등을 확인해서 구매해야 하는데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분리 유청 단백질은 단백질 함량이 27g이고 천연 아미노산을 사용합니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분리 유청 단백질은 분말 가루의 입자가 곱고 하얀데 소의 우유에서 추출한 분리유청과 해바라기 레시틴이 들어있고, 우유가 함유된 저유당 단백질입니다.

 

 

단백질 보충제 안에는 계량컵이 들어있는데 한 컵 가득 채웠을 경우 약 31g의 중량이 들어가며, 단백질 함량은 27g 정도 입니다. 하루 한 컵씩 드신다고 하시면, 한 통을 기준으로 약 15일 정도 드실 수 있는 분량입니다. 

 

 

인공 감미료, 색소 없음,
증량제, 글루텐, GMO, 대두 역시 없음.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분리 유청 단백질 무맛은 설탕이 0g으로 맛이 좋고 깔끔하며, 우유에 타마셨을 경우 우유의 고소함과 부드러움으로 목 넘김이 좋아 우유에 타서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단백질 보충제를 우유에 타서 수저를 이용해 저어줬습니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단백질은 우유나 물에 잘 녹는 편으로, 맛이 좋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 영양학적으로 우수한 제품입니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단백질에서 무맛이 제일 맛이 없다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 우유애 터서 드시면 어렸을 때 먹던 분유 맛이 느껴지면서 넘기시기에 괜찮으실 것 같습니다. 참고로, 초콧릿 제품은 당이 몇 g 들어있어서 가급적이면 더 건강한 무맛을 우유와 함께 타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의 명성은 이미 많은 유튜브, 후기로 증명이 되기에 단백질 보충제를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단백질 보충제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