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마곡맛집) '마곡 과일원정대' 후기 #과일선물 #프리미엄과일가게

그레이의 365일 2022. 4. 8. 23:59
반응형

최근 1% 프리미엄 제철과일을 집에서 정기 구독하여 받는 고퀄리티 상품과 서비스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도 가족 행사가 있어 부모님 선물로 프리미엄 과일을 구매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알아봤지만, 너무 비싼 가격에 선뜻 구매할 엄두가 나질 않았습니다. 

 

하지만, 마곡의 화려한 빌딩 숲을 거닐다 상가 유리창에 적혀있는 감각적인 폰트가 눈에 들어와 고개를 들었는데, '과일원정대 마곡점' 상호가 눈에 들어와 갑작스럽게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매장 안에서, 과일의 신선도와 가게에 대한 신뢰감이 생겨 바로 애플망고 4kg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애플망고 맛이 너무 맛있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


'당일 새벽 프리미엄 산지/경매 과일 예약판매 전문'

'과일원정대 마곡점'

 

주소 :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168, 마곡747타워 1층

영업시간 : 11:00~21:00(일요일 휴무)

 

연락처 : 010-5847-4713

 

 

과일원정대 마곡점은 5호선 마곡역 6번 출구 앞에 있습니다. 6번 출구 앞에서 조스떡볶이가 보이면 건물 안쪽으로 들어와서 반대편 출구 쪽으로 나오시면 '과일 원정대'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과일원정대가 일반 과일가게와 다른 점은 '네이버 카페'를 운영한다는 점입니다. 일반 소비자는 과일원정대의 카페를 통해 아래 3가지 혜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1. 경매 과일 : 매일 새벽 가락시장 경매 과일을 사장님이 직접 맛보고 구매하시는데, 이렇게 맛있는 상급 과일을 카페에서 예약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맛집사다드림 : 전국에 맛집/제철음식을 매장에 공수해오는데, 카페에서 예약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오늘의 과일 : (어제 남은 재고가 아닌) 매일 새벽 산지 경매로 받아오는 제철과일과 수입과일에 대한 정보를 카페에서 얻고,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과일원정대 안에 들어가니, 일반 과일가게 느낌보다는 카페 같은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 많았습니다. 

 

매장 안에는 생전 처음 보는 과일도 많이 있었습니다. 기억에 남았던 것이, 네이버 카페를 통해 스윗 글로브는 예약판매가 다 돼서 당일 구매가 불가능했는데, 어떤 손님이 오셔서 '본인 애들이 스윗 글로브를 정말 맛있게 먹었다'며 몇 번이나 과일 퀄리티가 좋다는 점을 강조하셨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스윗 글로브'를 사야겠습니다.  

 

* 과일 사진 순서대로 스윗 글로브, 로즈 바나나, 흑미수박, 파인애플 순입니다. 

 

자몽과 아보카도도 있고, 지역 특산물인 고구마와 수미 햇감자도 있었습니다. 

 

과일원정대에서는 과일을 낱개로 구매할 수도 있고 선물용으로 박스 포장도 가능합니다.

박스 포장된 선물용 제품들은 신선도를 위해 냉장고에 보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가게 한편에는 말린 과일 제품들도 판매하고 있는데, 간식거리로 구매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내돈내산 구매 후기'

애플망고 4KG

 

부모님께 드릴 선물로 애플망고 4KG을 구매했습니다.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박스 포장할 수 있는 선물용 과일을 추천해주셨는데, 천혜향 9~10KG이나 애플망고 4KG을 추천해주셨습니다.

 

과일원정대가 가장 좋았던 점은, 과일은 채소와 다르게 겉만 보고 맛을 알 수가 없는데 전문가인 사장님께서 제철과일과 좋은 과일 고르기를 해주시니 '과일을 고르는데 고민이 덜 되면서 편리했습니다.'

 

 

저는 사장님의 추천으로 애플망고 4KG을 구매했는데, 애플망고 4KG이 44,000원인데 사장님께서 할인을 해주셔서 40,000원에 구매했습니다. 구매 후 아래 사진과 같이 선물용 포장도 꼼꼼하게 해 주셨습니다.

 

* 선물용과일 박스 구매 시, 매장 안에서 과일의 크기와 과일의 상태를 소비자에게 확인받은 후, 박스 포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애플망고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박스에 적혀있었던 점도 참 좋았습니다.

 

* 애플망고 맛있게 먹는 방법 : 박스 네 면의 숨구멍을 테이프로 잘 막고, 상온 20~24도 정도로 1~3일 익혀 주고 드시면 됩니다. 단, 애플망고는 냉장 보관하시면 안 되고 꼭 상온에 보관을 하셔야 합니다.

 

집에 와서 포장을 뜯고 나니 애플망고의 크기, 모양, 신선도 모두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10만 원 정도의 프리미엄 망고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한 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망고는 크기가 크면 클수록 맛있는데, 1개의 크기가 여자 주먹의 2배 정도 되는 크기인 것 같습니다. 

 

※ 사진에서 망고 표면에 검은 반점(슈가 스팟)이 보이는데, 검은 반점은 망고가 썩었다는 것이 아니라, 당도가 올라가고 맛있게 익고 있다는 좋은 신호입니다. 열대과일의 특징 중 하나라고 합니다.  

 

바로 망고를 바둑판 모양으로 칼집을 내서 잘라먹어 봤습니다.

 

과일원정대에서 구매한 애플망고는 입에 넣자마자 탱글탱글한 식감에 달콤하고 단맛이 많이 나고 과육이 꽉 차있었습니다. 완전 후숙이 되어있지 않은 망고였는데도 이렇게 맛있는데, 후숙이 조금만 된다면 엄청나게 맛있을 것 같습니다.  

 

애플망고는 1. 혈압 감소, 2. 콜레스테롤 수치 안정, 3. 혈당 수치 개선, 4. 시력 향상, 5. 소화 및 장 건강, 6. 피부건강 및 피부미용, 7. 면역력 증가에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봄 과일로, 딸기, 매실, 한라봉, 짭짤이토마토와 더불어 애플망고가 많이 선정된다고 합니다.

 

과일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시라면, 프리미엄 과일 제품을 합리적인 제품에 판매하는 과일원정대 마곡점에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