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광주 금호동 타이 마사지 추천, '101타이'

그레이의 365일 2022. 6. 8. 05:00
반응형

 

마사지는 근육을 이완 시키고 혈액 순환을 촉진하여 신체 조직에 축적된 독소를 제거해 줘서,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고 심리적인 안정을 얻는 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저도 주기적으로 마사지를 받고 있는데, 여러 마사지 방식 중에서 아로마 오일을 이용하여 근육을 릴렉스하게 풀어주는 타이 아로마 마사지를 가장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최근 여러 일로 바빠 고생하시는 부모님께서 누적된 피로와 무거운 몸 증상을 말씀하셔서, 부모님을 모시고 광주 금호동에 있는 '101타이' 마사지샵을 방문하였습니다. 태국 전통 마사지와 지압을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었는데, 합리적인 가격에 90분간 아로마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부모님의 마사지 만족도도 높으셔서 여러분들께 마사지샵을 추천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남깁니다.

 

 

 


 

 

  • 주소 : 광주 서구 풍금로 151번길 10, 4층 
  • 영업시간 : 화요일~일요일 12:00~새벽 04:00 / 월요일 : 14:00~새벽 04:00
  • 연락처 : 0507-1347-1113
  • 주차 : 가능

 


부모님 효도 마사지, 커플 마사지 추천

광주 금호동 101타이

 

 

주차는 건물 지하주차장이나 금호사우나 건물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101타이는 GS25 편의점 건물 4층에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에 내리면 101타이 출입문이 보이고, 문 앞에는 벨이 있습니다. 벨을 누르면 직원분이 문을 열어주는 시스템입니다. 

 

 

101타이 안으로 들어가면 카페를 연상케하는 예쁜 인테리어와 쾌적하면서 청결한 내부가 눈에 띄였습니다.

 

 

내부 벽면에는 만화책도 책장 가득 있었는데, 마사지를 받거나 대기하면서 만화책을 무제한으로 볼 수 있습니다. 

 

 

마사지 전 족욕을 받을 수 있는 공간도 인테리어에 참 많은 신경을 쓴 것 같습니다. 여러 마사지 샵을 많이 다녀봤는데, 인테리어는 가본 곳중에 가장 잘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광주 101타이 마사지 코스, 특징

 

광주 101타이 마사지 코스입니다. 저희는 근육이 많이 뭉친 부모님께서 받기 편하시게 아로마 마사지 1시간 30분 코스(할인가 : 60,000원)로 예약했습니다. 코스에 기재된 할인가는 현금가격 기준입니다.

 

 

타이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를 혼동하시는 분들이 많으 있으신데, 각 마사지별 효과를 비교한 내용도 있어 어떤 마사지를 받을 수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101타이는 마사지 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나 신라호텔에서 12,000원에 판매하는 최고급 유기농 허브티 및 다과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로마 오일도 저렴한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태국에서 공수해온 최고급 현지 오일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모님을 마사지샵에 모시고 갔을 때 가장 중요한 부분! 타이101은 퇴폐영업을 절대 하지 않으며, 음주나 만취자는 절대 입실불가라고 합니다. 이 부분이 제가 타이101을 선택한 가장 중요한 결정 요소였습니다. 

 

 


마사지 진행 과정

 

 

타이101은 마사지를 받기 전 집중적으로 받고 싶은 부위와 불편한 부위를 물어보고. 입욕제와 음료는 어떤 것을 선호하는지에 대한 설문을 받는데 이러한 부분을 신경써준다는 부분이 감동이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카운터 직원분께서도 상당히 친절하셨는데, 설문을 받고 나서 선호하는 음료와 견과류, 밀크씨슬과 비타민, 녹용골드스틱과 홍삼스틱 등 몸에 좋은 건강식품을 한 가득 가져다 주신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설문에 기재한 라벤더를 넣어 족욕물을 만들었는데, 마사지 받기 전 약 15분 정도 족욕을 하고 나면 관리사분들이 오셔서 발을 씻겨 주시고 마사지 받는 장소로 안내를 합니다. 

 

 

족욕을 하는 공간 옆에는 마사지 잘 받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을 때 기본적인 예의를 지키고, 마사지를 받을 때는 '마사지사가 알아서 해주겠지'라고 생각하기 보다는 '마사지사에게 정확히 표현하라'는 내용이 적혀 있었습니다. 

 

 

마사지사의 안내를 받고 부모님께서는 마사지를 받으로 지정된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마사지를 받는 내부 공간인데 전기장판도 있어서 따뜻하고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잘 되어 있습니다. 

 

 

전신 아로마 마사지로 마사지를 받는 사진은 찍을 수 없었습니다. 90분간 타이 아로마 마사지를 받고 나오신 부모님께 여쭤봤는데 "마사지사분이 마사지 중간중간 계속 압이 괜찮은지 물어봐주시고, 아픈 부위를 집중적으로 잘 마사지 해줘서 너무 시원했고 몸이 가볍다"라고 말씀 하시니 자식 된 입장에서 효도를 한 것 같아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101타이 업체사진 참고

 

 

광주나 광주 근교에 계시는 분들 중 부모님께 효도 마사지를 해주시고 싶으신 분들이나, 커플마사지를 받으시려는 분들은 금호동에 위치한 타이101을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